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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ategic
design

What is Strategic Design?

지속가능과 사용자 중심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전략적 디자인 프로젝트
  1. 브랜드 분석 brand analysis

    Customers Needs
    Brand Review
    Brand Raw Data

  2. 기획 Planning

    UX / UI
    Tone & Manner
    서비스 접근 방식

  3. 제작 Producing

    site & Mobile design
    brand application
    Development

왜 필요할까요?

겉모습만 멋지게 개선하면 모든 것이 해결 될까요? 우리는 눈속임보다는 지속가능성에 초점을 둡니다.
사용자/고객이 보여주는 변하지 않는 숫자&데이터 기반의 차별화 요소를 기초로 기획부터 디자인까지,
세밀하고 과감한 UX/UI로 지속 가능한 브랜드 디자인을 창조합니다.
겉모습만 멋지게 개선하면 모든 것이 해결 될까요? 우리는 눈속임
보다는 지속가능성에 초점을 둡니다. 사용자/고객이 보여주는 변
하지 않는 숫자&데이터 기반의 차별화 요소를 기초로 기획부터
디자인까지, 세밀하고 과감한 UX/UI로 지속 가능한 브랜드
디자인을 창조합니다.
데이터 기반 전략적 디자인 솔루션

Marketing Strategy : 고객 DATA 인사이트, 웹사이트 고객의 핵심 NEEDS를 바탕으로 보다 차별화된 전략적 방향성 제시

Consulting & Analysis : 단순한 DATA 수집이 아닌 다각도 접근 & 적절한 TOOL 활용으로 브랜드 디자인에 필요한 인사이트 추출

어떻게 다른가요?

우리는 컨설턴트의 산업분석 데이터와 마케터의 고객 데이터, 그리고 디자이너의 크리에이티브 한 감성을 바탕으로
브랜드가 가진 톤&매너, 철학, 가치가 표현될 수 있도록 Strategic Design 방법론을 사용하여 완성도를 높입니다.
우리는 컨설턴트의 산업분석 데이터와 마케터의 고객 데이터, 그리고 디자이너의 크리에이티브 한 감성을 바탕으로 브랜드가 가진 톤&매너, 철학, 가치가 표현될 수 있도록 Strategic Design 방법론을 사용하여 완성도를 높입니다.
  • Brand Review
    • Project Leading
    • Brand Review
    • Issue & Point 발굴
  • Raw Data
    • Raw Data 확보
    • 매출 Data
    • 고객 Data
  • Analysis
    • 매출 분석
    • 고객 및 유입 분석
    • 매출 Forecasting
  • New Direction
    • UI / UX 기획
    • 구조 / 서비스 설계
    • DB 설계
  • Design
    • 컨셉 디자인 확정
    • 디자인 및 개발 착수
    • 교육 및 유지 보수
  • BRAND
    REVIEW

    기존 브랜드의 전반적인 문제점
    및 Issue, 그리고 개선 Point를
    도출하여 리브랜딩 시 선행되는
    기초 활동.

  • RAW
    DATA

    컨설턴트와 디자이너가
    브랜드의 기초 DATA 분석 &
    디자인에 대한 기본 방향을
    설저하는 기초적이지만
    중요한 단계

  • ANALY
    SIS

    DATA 분석을 통해 상관관계,
    산점도, 매출 SIMULATION에
    대한 통계적 분석을 기반으로
    브랜딩에 대한 Insight 도출
    및 방향을 수립합니다.

  • NEW
    DIRECTION

    컨설턴트의 DATA 분석에 기반한
    UI/UX 설계와 CONCEPT 기획&
    디자인 도출까지 차별화된 브랜드를
    위한 프로세스.

  • DESIGN

    디자인은 '만들어 놓은 것'이'
    아닌 '만들어 가는 것' 이라는
    모토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입장을 반영하고 차별화된
    브랜딩 디자인 구출하여 특별한
    고객 경혐 제공.

  • BRAND REVIEW

    기존 브랜드의 전반적인 문제점 및 Issue, 그리고 개선 Point를 도출하여 리브랜딩 시 선행되는 기초 활동

  • Raw Data

    컨설턴트와 디자이너가 브랜드의 기초 data 분석 & 디자인에 대한 기본 방향을 설정하는 기초적이지만 중요한 단계

  • Analysis

    Data 분석을 통해 상관관계, 산점도, 매출 Simulation에 대한 통계적 분석을 기반으로 브랜딩에 대한 INSIGHT 도출 및 방향을 수립합니다.

  • New Direction

    컨설턴트의 Data 분석에 기반한 UI/IX 설계와 Concept 기획 & 디자인 도출까지 차별화된 브랜드를 위한 프로세스.

  • Design

    디자인은 ‘만들어 놓은 것’ 이 아닌 ‘만들어 가는 것’ 이라는 모토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입장을 반영하고 차별화된 브랜딩 디자인 구축하여 특별한 고객 경험 제공.

WE’RE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체계화 시킨 방법론을
바탕으로 컨설턴트, 마케터, 콘텐츠 기획자,
디자이너, 개발자 등의
전문가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온/오프라인 플랫폼 시장에서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결과물을 창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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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RANDING
    • Brand Nam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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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ditor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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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obile Web
    • Responsive Web
  • COMMERCE
    • E-commerce Visual Merchandising
    • Logical UI
    • Emotional UX
    • Promotion Design
    • Contents Development

기업의 시선과 편의가 아닌 고객의 시선과 편의를
생각합니다.
새로움과 익숙함이 공존하는 고객가치
창조를 위해 고민하고 생각합니다.
바로 지금!
고객가치를 우선으로
생각하는 디자인을 제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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