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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at is CO-Working Project?

브랜드가 가진 전략을 바탕으로 효율적인 실행을 통한 성장 & 성과 중심의 프로젝트
  1. 브랜드 전략* Brand Strategy

    brand slogan
    brand tone&manner
    brand u.s.p

  2. 전략 실행 CO-WORKING PROJECT

    경영 DATA 분석
    마케팅 실행역량 강화
    브랜드 및 IMC 효율 극대화

  3. 실행 결과 Result

    growth
    performance

*브랜드전략 : 기존에 구축되어 있지 않거나 새로운 전략 필요 시, 턴어라운드의 컨설팅을 통해 차별화된 전략을 구축해 보세요.컨설팅 보러가기

우리의 차별화 포인트!

브랜드 전략 및 실행 전문 컨설턴트들이 사내 전략.기획 팀의 개념으로
조직 내의 구성원 역량 강화와 실행력 확보를 통한 성과 달성!!
  • 내부 구성원들의 역량 강화

    브랜드 전략 및 실행 전문 컨설턴트의
    실제 컨설팅
    방법론적 접근에 의한
    구성원 내부 역량강화

  • 부서, 팀 소통을 통한 실행력 확보

    협업과 소통 부족으로 기획, 전략 단계
    에서 머무르는
    활동이 아닌, 실행력
    중심의 활동 전개

  • 강력한 실행력 기반의 성과 중심 활동

    전략/기획 - 목표설정 - 성과활동
    - 관리의
    체계적이고 목표 지향적인
    성과에 집중

어떤 변화가 일어날까요?

데이터와 시스템 중심의 일관된 의사결정과 재현 가능성, 지속 가능성을 통해
프로젝트 종료 후 기업 내 내재화를 목표로 합니다.
  • BIG
    DATA

    직감이나 경험에
    의한 실행이 아닌
    데이터 중심의
    전략 및 의사결정
    이 가능합니다.

  • PRO
    CESS

    목표 달성을 위한
    성공 패턴 및 재현
    가능성을 만들어
    냅니다.
    (프로세스, 시스템)

  • SUSTAIN
    ABILITY

    프로젝트 기간 중에만
    진행하는 활동이 아닌
    지속적인 문화로 정착
    하여 지속가능성을
    확보합니다.

  • MOTI
    VATION

    큰 목표가 아니라도
    성공 체험을 통한
    동기부여를 바탕
    으로 확산 및 전파
    합니다.

  • UP
    GRADE

    전략적, 전문적 툴 및
    접근 방법론 체내화로
    일하는 방법을 개선
    합니다.

어떤 기업에게 효과적일까요?

다음과 같은 기업들과의 협업은 코워킹의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 명확한 브랜드 전략방향

    기업의 브랜드/마케팅 전략 방향이
    명확해야 합니다.

  • 실행력 확보

    브랜드/마케팅 전략 컨설팅 이후
    실행력 확보가 필요합니다.

  • 시스템 구축

    시스템/프로세스 구축이 잘
    갖춰져 있어야 합니다.

  • DATA 확보

    CO-WORKING 활동의
    필수는 DATA

  • 부서간 명확한
    역할과 책임

    부서간 명확한 R&R 구축이
    성과를 극대화 합니다.

  • 많은 시행착오를
    경험한 조직문화

    기초 체력이 없는 기업들은
    중간에 포기하기 쉽습니다.

  • 미래 비전에 대한
    내부 공유

    전략과 마찬가지로 내부에 비전과
    방향이 공유되어 있지 않으면
    시작하지 않는게 맞습니다.

  • 변화에 대한
    확고한 의지

    변화의 가장 큰 역할은 리더의
    확고하고 일관된 의지입니다.

CO-Working
FIVE STEP

팀 구축에서 성과 확인까지 5단계의 프로세스를 진행하며, 과제 수행단계에서
가장 많은 역량을 투입하여 성과와 연계토록 합니다. * 역량 강화를 위한 독서토론, 마케팅 강의(TFT) 진행

  1. 01 현업 TFT 구축

    핵심인재 중심으로 팀을
    구축하고 팀 빌딩을 통해
    PROJECT RULE을 확정
    합니다.

  2. 02 핵심 과제 선정

    평소 ISSUE되거나 문제되는
    핵심 과제를 선정하여 프로젝트
    수행 과제로 재 정의 합니다.

  3. 03 목표 수립

    과제 수행기간, 수행 인력,
    과제를 통한 목표수립을
    명확히 합니다.

  1. 01 현업 TFT 구축

    핵심인재 중심으로 팀을
    구축하고 팀 빌딩을 통해
    PROJECT RULE을 확정
    합니다.

  2. 02 핵심 과제 선정

    평소 ISSUE되거나 문제되는
    핵심 과제를 선정하여 프로젝트
    수행 과제로 재 정의 합니다.

  3. 03 목표 수립

    과제 수행기간, 수행 인력,
    과제를 통한 목표수립을
    명확히 합니다.

  4. 04 과제 수행

    목표를 수립하기 위한 실제
    실행을 기반으로 코워킹
    프로젝트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 입니다.

  5. 05 성과 확인

    단기, 중.장기 과제를 구분하여 목표 대비 진척율 관리를 통해
    성과 극대화 및 지속적인 실행을
    병행합니다.

  1. 04 과제 수행

    목표를 수립하기 위한 실제
    실행을 기반으로 코워킹
    프로젝트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 입니다.

  2. 05 성과 확인

    단기, 중.장기 과제를 구분하여
    목표 대비 진척율 관리를 통해
    성과 극대화 및 지속적인 실행을
    병행합니다.

CO-Working Project는 성과 극대화를 위한 최소 기한 1년을 기준으로 주 1회 4시간(독서토론과 한 주의 활동에 대한 공유) 진행하며,
강력한 실행력 확보를 위한 강민호 대표 컨설턴트의 사외 이사 임명 필요하며, DATA 분석 및 TFT 커뮤니케이션 지원을 위한 정호정 팀장
or 연구원이 투입이 되어 총 2명의 브랜드 전략 전문 컨설턴트가 CO-Working Project에 참여합니다.
CO-Working Project는 성과 극대화를 위한 최소 기한 1년을 기준으로 주 1회 4시간(독서토론과 한 주의 활동에 대한 공유) 진행하며, 강력한 실행력 확보를 위한 강민호 대표 컨설턴트의 사외 이사 임명 필요하며, DATA 분석 및 TFT 커뮤니케이션 지원을 위한 정호정 팀장 or 연구원이 투입이 되어 총 2명의 브랜드 전략 전문 컨설턴트가 CO-Working Project에 참여합니다.

확고한 철학, 지속 가능성이라는 분명한 방향성과
다양한 분야의 경험과 성과에 대한 노하우.
그리고
지금까지 의뢰받은 수많은 프로젝트의 성공으로
검증된 실력과 역량.
바로 여기에,
당신의 브랜드를 함께
가꾸어 나갈 사람들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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