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slogan
brand tone&manner
brand u.s.p
우리의 차별화 포인트!
브랜드 전략 및 실행 전문 컨설턴트들이 사내 전략.기획 팀의 개념으로조직 내의 구성원 역량 강화와 실행력 확보를 통한 성과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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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DATA 분석
마케팅 실행역량 강화
브랜드 및 IMC 효율 극대화
growth
performance
직감이나 경험에
의한 실행이 아닌
데이터 중심의
전략 및 의사결정
이 가능합니다.
목표 달성을 위한
성공 패턴 및 재현
가능성을 만들어
냅니다.
(프로세스, 시스템)
프로젝트 기간 중에만
진행하는 활동이 아닌
지속적인 문화로 정착
하여 지속가능성을
확보합니다.
큰 목표가 아니라도
성공 체험을 통한
동기부여를 바탕
으로 확산 및 전파
합니다.
전략적, 전문적 툴 및
접근 방법론 체내화로
일하는 방법을 개선
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업들과의 협업은 코워킹의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브랜드/마케팅 전략 방향이
명확해야 합니다.
브랜드/마케팅 전략 컨설팅 이후
실행력 확보가 필요합니다.
시스템/프로세스 구축이 잘
갖춰져 있어야 합니다.
CO-WORKING 활동의
필수는 DATA
부서간 명확한 R&R 구축이
성과를 극대화 합니다.
기초 체력이 없는 기업들은
중간에 포기하기 쉽습니다.
전략과 마찬가지로 내부에 비전과
방향이 공유되어 있지 않으면
시작하지 않는게 맞습니다.
변화의 가장 큰 역할은 리더의
확고하고 일관된 의지입니다.
팀 구축에서 성과 확인까지 5단계의 프로세스를 진행하며, 과제 수행단계에서
가장 많은 역량을 투입하여 성과와 연계토록 합니다.
* 역량 강화를 위한 독서토론, 마케팅 강의(TFT) 진행
핵심인재 중심으로 팀을
구축하고 팀 빌딩을 통해
PROJECT RULE을 확정
합니다.
평소 ISSUE되거나 문제되는
핵심 과제를 선정하여 프로젝트
수행 과제로 재 정의 합니다.
과제 수행기간, 수행 인력,
과제를 통한 목표수립을
명확히 합니다.
핵심인재 중심으로 팀을
구축하고 팀 빌딩을 통해
PROJECT RULE을 확정
합니다.
평소 ISSUE되거나 문제되는
핵심 과제를 선정하여 프로젝트
수행 과제로 재 정의 합니다.
과제 수행기간, 수행 인력,
과제를 통한 목표수립을
명확히 합니다.
목표를 수립하기 위한 실제
실행을 기반으로 코워킹
프로젝트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 입니다.
단기, 중.장기 과제를 구분하여
목표 대비 진척율 관리를 통해
성과 극대화 및 지속적인 실행을
병행합니다.
목표를 수립하기 위한 실제
실행을 기반으로 코워킹
프로젝트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 입니다.
단기, 중.장기 과제를 구분하여
목표 대비 진척율 관리를 통해
성과 극대화 및 지속적인 실행을
병행합니다.
확고한 철학, 지속 가능성이라는 분명한 방향성과
다양한 분야의 경험과 성과에 대한 노하우.
그리고
지금까지 의뢰받은 수많은 프로젝트의 성공으로
검증된 실력과 역량.
바로 여기에,
당신의 브랜드를 함께
가꾸어 나갈 사람들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