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명확히 정의하는 것이
프로젝트의 전부 입니다.
차별화 & 접근 포인트!
브랜드/마케팅 전략 도출을 위한 출발점, 바로 조직내부의 핵심가치와 철학에서 비롯됩니다.그 길을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기업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명확히 정의하는 것이
프로젝트의 전부 입니다.
정의된 문제를 공감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기업의 전사 브랜드
전략과 방향을 제시합니다.
턴어라운드의 컨설팅 Scope은 3단계로 구분되며, 1~2단계는 브랜드 컨설팅 영역으로
진단과 문제점 발굴을 통해 Brand Concept 및 Identity를 정립합니다.
* 3단계 : 컨설팅 결과를 토대로 홈페이지 제작 or 리뉴얼
턴어라운드가 성공을 만들어내는 법은 단순합니다.
우리는 처음부터 우리가 성공 시킬 수 있는 프로젝트를 선택합니다.
만약 당신이 우리의 신념과 철학에 투자한다면,
우리는 반드시 그 이상의 가치로 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