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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lting

What is Consulting Project

데이터 중심의 논리적 타당성과 인문학적 통찰이 담긴 차별화를 도출합니다.
  1. 문제의 정의 PROBLEM DEFINE

    기업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명확히 정의하는 것이
    프로젝트의 전부 입니다.

  2. 해결안 도출 SOLUTION

    정의된 문제를 공감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3. 전략수립 BRAND STRATEGY

    기업의 전사 브랜드
    전략과 방향을 제시합니다.

컨설팅으로 구축한 차별화된 전략을 가지고 효율적 실행을 통한 성장 & 성과를 도와드립니다. 코워킹 프로젝트 보러가기 컨설팅으로 구축한 차별화된 전략을 가지고 효율적
실행을 통한 성장 & 성과를 도와드립니다.
코워킹 프로젝트 보러가기

차별화 & 접근 포인트!

브랜드/마케팅 전략 도출을 위한 출발점, 바로 조직내부의 핵심가치와 철학에서 비롯됩니다.
그 길을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 RBV관점

    Resource - based view 중심으로 시장, 경쟁의 관점이 아닌 우리가 가지고 있는 핵심역량과 강점 중심의 전략 도출

BRAND
WORKING
COMPANY

한 줄의 전략,
브랜드의 운명을
바꿉니다.

CLIENT

CONSULTING
PROCESS

턴어라운드의 컨설팅 Scope은 3단계로 구분되며, 1~2단계는 브랜드 컨설팅 영역으로
진단과 문제점 발굴을 통해 Brand Concept 및 Identity를 정립합니다. * 3단계 : 컨설팅 결과를 토대로 홈페이지 제작 or 리뉴얼

PHASE 1

문제 정의 STEP

  1. 01 내부 경영 현황 파악
    • Process Critical Issue 분석
    • Data분석 및 경영실적 분석
    • 조직문화 진단 및 분석(필요 시)
  2. 02 외부환경 분석
    • 시장기회파악 (시장규모 및 Trend)
    • 고객 설문 및 Needs 파악
  3. 03 BEST PRACTICE
    벤치마킹
    • 제품 및 프로세스 분석
    • 전략 및 비전 분석
PHASE 2

전략 수립&솔루션 도출

  1. 04 브랜드 & 마케팅
    전략방향 설정
    • 전체 브랜드 방향 설정
    • BRAND IDENTITY 정의
  2. 05 브랜드 & 마케팅
    전략 확정
    • 브랜드 전체상 & 마케팅 전략 수립
    • 브랜드 실행을 위한 과제 도출
  3. 06 브랜드 구체 실행(안)
    도출
    • 과제 별, 구체 실행 방법 제시
    • 실행 로드맵 및 Master Plan 수립
    • 브랜드 전략 & 슬로건/메시지 합의

턴어라운드가 성공을 만들어내는 법은 단순합니다.
우리는 처음부터 우리가 성공 시킬 수 있는 프로젝트를 선택합니다.
만약 당신이 우리의 신념과 철학에 투자한다면,
우리는 반드시 그 이상의 가치로 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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