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한 줄의 전략,
브랜드의 운명을
바꿉니다.
기업 본연의 가치가 담긴 마케팅,
사람의 철학과 진심을 닮은 브랜딩

턴어라운드는 빠르게 변하는 유행보다,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에 주목합니다.
무언가를 더하기 보다, 더 이상 뺄 것이
없을
때까지 고민합니다. 단기적인 성공보다, 지속
가능한
성장에 초점을 맞춥니다.

사람들에게 영감을 불러일으키고,
할 수 있다는 용기와 믿음을 주는 일

턴어라운드가 생각하는 컨설팅이라는 업의
가치와 존재의
이유에 대한 답입니다. 우리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이 일이
더 가치 있는
사회와 기업, 그리고 사람을 돌보는데
올바르게 사용될 수 있도록 엄격한 최선과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주)턴어라운드 대표이사 강 민 호

우리들의 철학,
back to the basic

거래보다 관계
턴어라운드는 일시적인 매출과 단기적인 성과를 위한 거래보다, 지속 가능한 관계에 초점을 맞춥니다.
유행보다 기본
턴어라운드는 수시로 변하는 유행과 트렌드를 좇기보다,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와 기본을 고민합니다.
현상보다 본질
턴어라운드는 표면적인 현상에 집착하기보다, ‘왜’라는 질문을 통해 그 안에 담긴 본질을 통찰합니다.

우리들의 원칙

우리에게는 한가지 소중한 원칙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진정성’입니다.
정직과 철학이 부재한 곳에 그 어떠한 이익이 존재한다 해도, 우리의 대답은 언제나 ‘NO’ 입니다.

  1. 초심

    초심보다 강력한 전략은
    없습니다. 초심, 그 자체가
    우리의 핵심 전략입니다.

  2. 성장

    우리의 목적은 성장입니다.
    성공은 성장을 통해 경험하는
    과정의 일부입니다.

  3. 공존

    지금 주어진 기회가 다른
    누군가 희생한 대가라는
    사실을 잊지 않습니다.

  • 마케팅은 무언가를 더하고 포장하는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불필요한 포장을 벗겨내어 본질적인 가치를
    심플하게 드러낼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 ㈜턴어라운드 CEO
    • 알볼로피자 전략자문 이사
    • ㈜행복담기 경영자문 이사
    • 경제.경영 분야 베스트셀러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저자
    • 한국외국어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MBA) 마케팅 석사
    • 한국외국어대학교 독일어.경영학 학사
    • 로레알, 시세이도, 올림푸스, 현대홈쇼핑 외 다수 마케팅 전략 및 액션러닝 강의 진행
    마케팅은 무언가를 더하고 포장하는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불필요한 포장을 벗겨내어 본질적인 가치를
    심플하게 드러낼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 ㈜턴어라운드 CEO
    • 알볼로피자 전략자문 이사
    • ㈜행복담기 경영자문 이사
    • 경제.경영 분야 베스트셀러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저자
    • 한국외국어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MBA) 마케팅 석사
    • 한국외국어대학교 독일어.경영학 학사
    • 로레알, 시세이도, 올림푸스, 현대홈쇼핑 외 다수 마케팅 전략 및 액션러닝 강의 진행
  • 단순히 숫자의 성장이 아닌 사람과의 동반성장,
    소통을 통한 컨설팅으로 팩트에 기반한
    새로운 방향을 제시합니다.
    • ㈜턴어라운드 PROJECT MANAGER <전략 컨설턴트>
    • 한국외국어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MBA) 석사
    • 전 ㈜DSRI 전략 책임 컨설턴트

    [석사 논문명]

    • 소셜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 결정에 미치는 영향 "구전효과에 영향을 주는 요인"
      '영국 JBRMR(Journal of Business & Retail Management Research) 저널 등재'

    단순히 숫자의 성장이 아닌 사람과의 동반성장,
    소통을 통한 컨설팅으로 팩트에 기반한
    새로운 방향을 제시합니다.
    • ㈜턴어라운드 PROJECT MANAGER <전략 컨설턴트>
    • 한국외국어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MBA) 석사
    • 전 ㈜DSRI 전략 책임 컨설턴트

    [석사 논문명]

    • 소셜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 결정에 미치는 영향 "구전효과에
      영향을 주는 요인* '영국 JBRMR(Journal of Business & Retail
      Management Research) 저널 등재'

  • 과정 속 일상의 모든 것을 즐기는 디자이너.
    일상의 딴짓을 즐기다.
    • ㈜턴어라운드 책임 디자이너
    • 전 ㈜텐바이텐 디자이너 (파트장/과장)

    [수상경력]

    • 2016. (사)한국 인터넷 전문가 협회 Smart iECO Award 디자인분야 우수상

    • 2015. (사)한국 인터넷 전문가 협회 Smart APP Award 디자인 이노베이션 대상

    • 2015. (사)한국 인터넷 전문가 협회 Smart WEB Award 쇼핑분야 대상

    • 2014. (사)한국 인터넷 전문가 협회 Smart APP Award 최우수 평가위4 우수상

    • 2014. (사)한국 인터넷 전문가 협회 Smart APP Award 전문 쇼핑분야 대상

    과정 속 일상의 모든 것을 즐기는 디자이너.
    일상의 딴짓을 즐기다.
    • ㈜턴어라운드 책임 디자이너
    • 전 ㈜텐바이텐 디자이너 (파트장/과장)

    [수상경력]

    • 2016. (사)한국 인터넷 전문가 협회 Smart iECO Award 디자인분야 우수상

    • 2015. (사)한국 인터넷 전문가 협회 Smart APP Award 디자인 이노베이션 대상

    • 2015. (사)한국 인터넷 전문가 협회 Smart WEB Award 쇼핑분야 대상

    • 2014. (사)한국 인터넷 전문가 협회 Smart APP Award 최우수 평가위4 우수상

    • 2014. (사)한국 인터넷 전문가 협회 Smart APP Award 전문 쇼핑분야 대상

지금보다 더 많은 것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더 나은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상담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