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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LTING
논리적 직관(DATA + INSIGHT)을 통해 문제의 본질을 관통합니다! 고객, 채널, 매출, 시장 점유율 등의 경영학적 데이터와 인문학적 사유라는 통섭적 시선을 통해 논리적
타당성과 직관적 통찰이 담긴 차별화된 전략을 도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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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WHY
CONSULTING?
Why Consulting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한 전략, 브랜드.마케팅 전략 도출을 위한 출발점, 바로 조직내부의 핵심가치와 철학에서 비롯됩니다. 턴어라운드는 표면적 차별화를 위한 미사여구가 아닌, 내부의 핵심역량이 미래의 전략적 변곡점으로 작용할 수 있도록 본원적인 전략을 제안합니다.
  • 01 / 매출.조직 등의 자사분석, 전문가 그룹 인터뷰, 고객설문 및 FGI 등의 실증데이터를 통해 문제를 정의하고 브랜드 마케팅 전략 수립
  • 02 / 도출된 브랜드.마케팅 전략을 기반으로 브랜드 사이트의 제작과 IMC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에 대한 가이드라인 제공
  • 03 / 컨설팅 프로젝트가 끝난 후, 결과물이 실제 비즈니스에서 성공적으로 적용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02
CONSULTING
APPROACH
  • 01. 내부환경 분석
  • 02. 외부환경 분석
  • 03. Best Practice
    벤치마킹
  • 04. 브랜드 Concept
    개발 및 확정
  • 05. 브랜드 전개방향
    설정
  • 06. 브랜드 구체 실행(안)
    도출
턴어라운드만의 방법론인 6MODULE을 사용하여 브랜드 & 마케팅 전략수립 컨설팅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03
CONSULTING
PROCESS
PHASE I.
Brand Concept 및
B.I 정립을 위한 문제 진단
PHASE II.
Brand Concept 및
B.I 정립
  • 01
    내부환경 분석
    - 기존 사업 분석(Data 분석 및 인터뷰)
    - Process Critical issue 분석
  • 02
    외부환경 분석
    - 시장 기회 파악
    - 경쟁 및 진입 장벽 분석
    - 고객 Needs 파악(설문 및 F.G.I)
  • 03
    BEST PRACTICE
    BENCH MARKING
  • 04
    브랜드 CONCEPT
    개발 및 확정
    - 브랜드 전체상 및 브랜드 전략
    - Brand Identity 수립
  • 05
    브랜드 전개 방향 설정
    - 전체 브랜드 방향 설정
    - 브랜드 실행을 위한 과제 도출
  • 06
    브랜드 구체 실행(안) 도출
    - 과제별 구체 실행 방법 제시
    - 실행에 따른 Master Plan 수립
    - Main Copy 및 Head Message 확정
턴어라운드의 컨설팅 Scope은 3단계로 구분되며, I ~ II 단계는 브랜드 컨설팅 영역으로 진단과 문제점 발굴을 통해 Brand Concept 및 Identity를 정립합니다. ( III단계 : 컨설팅 결과를 홈페이지에 구현)
04
CONSULTING
REFERENCE
consulting referenceconsulting reference
“국내 정상급 기업들이 만족한 턴어라운드의 전략 컨설팅 프로그램!”
“결과물을 보고나니, 가슴이 뛰기 시작했다” - C 사 CEO
턴어라운드의 컨설팅을 경험한 클라이언트들은 하나같이 첫 도전의 설레임을 다시 한번 경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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