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경영전략을 직접 강의하고 워크샵을 진행합니다! 컨설팅 시작 전, 프로젝트에 투입되는 마케터와
컨설턴트가 직접 마케팅.경영전략을 고객사의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강의와 워크샵을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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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WHY ACTION
LEARNING?
LEARNING?

실전 문제해결을 위한 TRAINING과 컨설팅을 병행하는 턴어라운드만의 특화된 방법론 적용 합니다.
- 01 / 형식적인 Training과 Project로 끝나는 것이 아닌, 컨설팅과 교육을 병행함으로써 팀원들의 Skill 및 역량 확보
- 02 /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환경에서 다양한 문제해결 방법을 터득하여, 실전형 인재로 강한 실행력 확보
- 03 / Training 교육과 Coaching 컨설팅으로 개인과 조직의 Skill과 역량이 조기에 확보되어, 좋은기업을 넘어 위대한 기업으로 도약
02
CURRICULUM
& PROCESS
& PROCESS
-
STEP 1
마케팅&경영 전략의 이해강의와 토론을 통해 필수적인
경영&마케팅 전략 이론과 사례를
소개하고, 실제 업무에 적용시킬 수
있도록 트레이닝 합니다.교육시간 : 12시간 (이론) -
STEP 2
BTL 커뮤니케이션 테크닉BTL tool (SNS/Mobile)에 관한
테크닉을 이해시키고, 실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돕습니다.교육시간 : 3시간 (실습) -
STEP 3
실무 마케팅.경영 전략 도출이전 단계에서 학습한 내용을
바탕으로 실제 업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경영 & 마케팅 전략 워크샵을
진행합니다.교육시간 : 5시간 (워크샵)


- 확고한 중심+유연한 틀
- 차별화를 중심으로 한 이론과 사례를 학습함으로써 전략의 중심을 확실하게 잡아줍니다. 특히, 기존의 이론들에 대한 사례와 반례를 통해, 바람직한 비즈니스 방향을 명확하게 제시하고 흔들리지 말아야 할 본질적인 가치와 유연하게 적용 해야 할 전략에 대한 의사결정의 기준점을 제시합니다.
- 형식적인 매트릭스와 불필요한 이론은 과감하게 버립니다.
- # 실무에 초점을 맞추다 : 현장에서의 유연성과 창의성을 제한하고, 생산성을 떨어뜨리는 불필요한 이론은 과감하게 버립니다.
- 지속가능성과 차별화를 위한 마케팅&전략을 코칭 합니다.
- # 본질을 쫓다 : 지속가능성을 위한 가치, 가치 극대화를 통한 차별화에 초점을 맞추어 명확한 방향성을 가지고 이야기 합니다.
03
WORK-SHOP
PROGRAM
PROGRAM
컨설팅 Start를 위한 Work-Shop
- 현상의 Issue 공유
- 그룹 별 브레인스토밍
- 브레인스토밍
Idea 도출 - 마케팅 전략 수립 특강
- 브랜드, 마케팅
컨설팅 및 코칭 - Master Plan 및
Report
TURN AROUND ADD ACTIVITY
- 그룹 별 코칭
- 결과 기반의 컨설팅
04
ACTION
LEARNING
REFERENCE
LEARNING
REFERENCE
- “대한민국 최고의 명강의라고 생각합니다.” - I 사 CEO
- 고객사 내부 만족도 조사 100% ‘매우 만족’ 액션러닝을 경험한 기업들의 긍정적인 평가가 그 가치를 증명합니다.
로레알 마케팅팀 I GS SHOP 쇼호스트 & PD I 한미약품 마케팅팀
현대홈쇼핑 마케팅팀 I 깨끗한나라 팀장급 I 웅진홀딩스 핵심인재
후니드 팀장 및 매니저 I INP CEO 이하 전사원